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고객센터 판매자등록 사진방
오디오엑스포 서울2021
스피커
하드웨어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영상기기
상품 추천
오디오/AV기기 평점
체험단 모집
나는 이것이 갖고 싶으다
오디오 각 부문별 랭킹
상가 소식 이모저모
입문기종 집중 게시판
 


최근 댓글


중고오디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세요 - 풀레인지 추천 10월 중고제품
Fullrange 작성일 : 2022. 09. 23 (16:24) | 조회 : 2830

 

 

풀레인지에서 주기적으로 실제로 사용하기 좋은 가격대의 제품들을 엄선하여

소개해드리는 ‘풀레인지 추천 중고제품' 콘텐츠 입니다.

 


 

Unison Research Unico DUE 인티앰프

 

유니슨리서치가 음악성이 참 좋다는 것이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유니코 듀에도 그중에서 좋은 인기를 누리고 인정을 받아온 제품입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가격도 좋습니다.

음의 중량감이 썩 좋은 음은 아니지만, 감미로움이나 부드러움이나 섬세함에 있어서는 동급 압도적 최고입니다. 음의 응집력이나 중량감은 약간 포기한 대신에 감미로움을 극적으로 살린 스타일의 앰프입니다. 분명, 호불호가 있겠죠. 그렇지만, 호불호가 있다는 것은 취향에 맞는 분들에게는 아주 극적으로 좋다는 의미입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취향에 안 맞는 분들이 구입할 필요는 없겠죠. ^^

이건 이탈리아 음식이라고 분명히 이야기 했는데, 이탈리아 음식 싫어하는 분이 구입할 필요가 없는겁니다.

 

판매 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750&cate_no=197&display_group=1

 


 

Pass Labs X260.8 모노블럭 파워앰프 (권장소비자 가격: 2200만원)

 

 

한달 사용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의외로 구입하자 마자 더 상위기종으로 바꾸느라 거의 사용하지 않고 반품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거의 신품과 차이를 발견하기 힘들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패스가 아마 중저음의 재생량과 자연스러움, 풍성함 등에서 가장 좋은 축에 속하는 앰프일 것입니다. 음의 밀도감이 매우 우수하고 낮은 대역대의 중량감과 풍부함이 가장 좋은 앰프입니다. 예컨데, 비슷한 성향이라면 마크레빈슨이나 매킨토시를 들 수 있는데요. 패스에 비하면 마크레빈슨은 좀 더 중립적이며 중저음이 약간 덜 나오면서 섬세함을 좀 더 중시하는 스타일이라면, 패스는 그에 비해 좀 더 중저음이 많고 묵직한 편입니다. 매킨토시와 비교해서도 오히려 매킨토시의 비슷한 가격대 앰프에 비해서는 좀 더 음이 두텁고 묵직한 편입니다. 다만, 음의 이탈력이나 스피드감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X260.8 은 같은 X 시리즈 중에서도 힘이 좋은 앰프입니다. 가성비가 좋은 모노블럭 파워앰프입니다. 부드럽고 감미로우며 풍부하고 밀도감이 좋은 음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판매 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85

 


 

Monitor Audio GOLD200 스피커 (박스X)

 

최근 모니터오디오 스피커들이 가성비가 좋다는 점이나 오디오적으로 성능이 좋다는 점은 많은 분들께서 인정하는 분위기입니다. GOLD200 은 GOLD100 의 톨보이형 스피커 버전입니다. GOLD100 이 비슷한 가격대의 스피커들 중에서 상당히 평판이 좋은데요. 중고음의 해상력은 물론 저음의 펀치감이나 다이나믹까지 아주 훌륭합니다. 그런데 그런 GOLD100 보다 한결 더 좋은 스피커가 GOLD200 인겁니다.

사용도 별로 안 했다고 합니다. 가격은 신품에 비해서는 한결 더 저렴하긴 하네요. 멋진 오디오적 테크니컬과 오디오적 쾌감을 재생하는 톨보이형 스피커를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 가능합니다.

 

판매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58&cate_no=197&display_group=1

 


 

Marantz SA15 S2 CDP

 

 

일본 브랜드 중에서 CDP를 가장 적극적으로 제작하고 인정받아온 제작사가 아마 마란츠일 것입니다. 특히, 일제 CDP 들은 묵직하면서도 두터운 아날로그적인 사운드가 특징입니다. 얇고 가볍지 않으며 차갑지 않은 음을 들려줍니다. 가격에 비해 만듦새가 우수한 것도 장점입니다. 요즘 CDP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단단하게 잘 만들어져 있는 CDP를 찾는 분들이라면 고려해 보셔도 될 듯 합니다.

 

판매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57&cate_no=197&display_group=1

 

 


 

Creek EVO100A 인티앰프

 

크릭은 영국의 대표적인 가성비 앰프를 제작하던 제작사입니다. 입문기에서는 크릭 애볼루션 시리즈가 유명했는데요. 다른 영국제 앰프에 비해 힘과 에너지감이 더 좋은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일반적인 영국제 슬림한 앰프는 힘이 좋다는 느낌은 없었죠.

최근에는 크릭 앰프의 증폭방식이 G Class 방식으로 바뀌면서 앰프의 완성도가 더 좋아졌습니다.크릭 EVO50A 부터 매우 맑은 음을 재생하더니 EVO 100A 는 구동력도 더 우수하면서 완성도 높은 앰프가 되었습니다.

디자인이 슬림하기 때문에 대단치 않아 보일 수도 있지만, 증폭방식의 변화는 분명한 음질의 변화를 느끼게 해줍니다. 에너지감이 부족하지 않으면서도 순도가 높으며 맑은 음을 높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신품에 비해 많이 저렴한 가격인 듯 합니다.

 

판매 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86

 


 

Denon PMA-A110 인티앰프

 

데논의 창립 1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된 PMA-A110 의 상태 좋은 중고가 아직도 판매되지 않고 있다는 것이 안타까울 정도군요. 가격은 합리적이지만, 무려 25KG 의 무게에 모든 마감재가 기존 버전에 비해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졌으며, 웅장하면서도 묵직한 음을 내주는 대표적인 앰프입니다.

가격을 고려하면 겉모양도 좋지만, 음질적으로도 분명히 다른 앰프들과는 차별되는 데논 앰프만의 특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이 앰프에는 다양한 디지털 입력 단자와 함께 DAC까지 내장되어 있습니다.
다만, 그 음색이 정교하고 타이트하고 깔끔한 계열의 음과는 약간 거리가 있습니다. 데논 일반 버전보다는 PMA-A110 을 구매하는게 낫습니다. 데논 일반 버전은 가성비 제품이지만, PMA-A110 은 고급 제품이니까요.

 

판매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52&cate_no=197&display_group=1

 

 


 

Primare i15 PRISMA 네트웍 인티앰프

요즘 올인원앰프 전국 시대라고 할만 합니다. 새로운 브랜드에서 올인원앰프가 더 나오기도 하겠습니다만, 프라이메어는 이러한 올인원앰프를 꽤 일찍 내놓은 편입니다. 그중에서 I15 는 프라이메어의 PRISMA 모듈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는, 네트워크 기능이 탑재된 Class D 증폭방식의 올인원앰프입니다. 굉장히 명쾌하고 정교하며 또렷하고 단단하고 깔끔한 음을 내주는 앰프입니다. 아마도 블루투스만 탑재하고 있었다면 저희 채널에서도 좀 더 적극적으로 추천했을텐데요. 블루투스가 안된다는 점만 빼면 성능 자체는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블루투스가 필요하다면 별도로 블루투스 어댑터를 달면 되겠죠. USB DAC 입력 단자도 갖추고 있고 내장 DAC의 성능도 꽤 좋은 편이고 크기도 작기 때문에 PCIFI 용으로 사용하는 것도 권장할만 합니다. 확실한 것은 역시 보기보다 음이 명쾌하고 정교하고 디테일하며 단정하며 짜릿한 느낌의 음을 내줍니다.

 

판매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286&cate_no=197&display_group=1

 

 


 

Unison Research Unico 150

유니코150 은 가격을 고려하면 정말정말 잘 만들어진 앰프입니다. 트랜스험이 좀 나기는 하지만, 그게 많이 걸리시는 분들이라면 어쩔 수 없지만, 대부분은 어차피 음악을 재생하면 안 들리니까요.

유니코150을 계속 사용을 하다보니 느끼는 점인데요. 구동력과는 무관하게 비싼 스피커를 매칭하더라도 유니코150 특유의 말랑말랑하고 풍부하고 매끈하고 부드러움이 풍부한 정말 감성적으로 낭만적인 음을 들려줍니다. 구동이 어려운 스피커를 매칭하더라도 유니슨리서치 유니코150의 음을 내준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부드럽고 감미로움의 낭만적 감성을 만들어 주는 앰프로는 비슷한 가격대에서 이보다 더 좋은 앰프를 아직 발견하지는 못했습니다. 상태 좋은 이 앰프의 중고 제품의 가격이 이정도 가격이라는 것은 정말 훌륭한 가격입니다.

 

판매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59&cate_no=197&display_group=1

 


 

KEF LS50 Wireless II LS50 Wireless2 무선 스피커 

+ S2 Floor Stand 전용 스탠드 +Kef Kc62(서브우퍼)

 

영국 스피커 제조사 케프(KEF) LS50 Wireless2는 액티브 스피커는 12세대 Uni-Q 드라이버로 ‘메타머터리얼’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뒷면의 진동이나 울림이 사라져 트위터가 전면으로 내뱉는 사운드가 훨씬 더 정확하고 또렷하며 투명한 음을 낼 수 있도록 개선 되도록 해줍니다. KEF Connect 전용 앱 (iOS / 안드로이드)에서 각종 스트리밍은 물론 스피커의 EQ 조절이 가능하고 서브우퍼 EQ를 나의 공간에 알맞게 공간에 손쉽고 편리하게 맞출 수 있습니다.

 

판매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41&cate_no=197&display_group=1

 

 


 

Primare PRE35 프리, A35.2 파워앰프

완전히 반대되는 성향의 앰프도 있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1000만원 미만에서 Class D 방식으로 만들어진 앰프 중에서 이 앰프가 가장 잘 만들어진 앰프라고 생각합니다. 운동적인 성능은 거의 스포츠카 수준인데, 승차감은 스포츠카보다는 훨씬 나은 느낌의 음을 내줍니다. 이 앰프를 매칭하고 나서 답답한 음을 내는 스피커는 존재하지 않을겁니다. 해상력이나 입체감, 소리의 스피드와 명확함 같은 측면에서 이보다 더 좋기가 어렵습니다. (누누히 말하지만 비슷한 가격대 기준입니다) 1000만원 미만에서 가장 하이엔드적인 음을 내주는 앰프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비슷한 가격대에서 이정도로 우수한 내장 DAC를 탑재하고 있는 앰프가 있을까요? 없습니다. 대부분의 내장 DAC들이 오디오 마니아급이 사용하기에는 다소 아쉬움이 있으며, 겨우 참고 쓸만한 정도라면, 프라이메어 PRE35 에 내장된 DAC는 그보다 한급수 정도가 아니라 두급수나 세급수 정도는 더 뛰어난 음질을 보장해 줍니다. 그리고 USB DAC 입력도 가능하죠.

매칭과 세팅을 잘 알고 오디오를 사용하면 돈이 아껴지는데요. 1500만원정도의 앰프를 이용해서 만드는 음보다 프라이메어 세트를 이용한 음질이 더 나은 경우도 많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이고, 먼저 이야기 했습니다만, 매칭과 세팅의 원리를 최소한 알고 매칭했을 때를 말합니다.

 

판매 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56

 

 


 

Vincent Audio SV-237MK 인티앰프

저희 채널에서 상당히 극찬을 해왔던 앰프입니다. 오해가 있을까봐 이런 이야기를 여전히 해야 합니다만, 가격대비 극찬입니다. 스포츠에서는 체급을 언급하지 않아도 체급이 기본으로 깔려 있는거고, 돈주고 구입하는 상품은 가격대비라는 것이 기본으로 깔려 있는겁니다. 제발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빈센트오디오 SV-237MK 는 여전히 아직까지도 좋은 앰프입니다. 아직까지 여전히 이정도 가격대에서 이정도로 물량투입이 풍부하게 되면서 깊고 진하고 풍부한 음을 내주는 앰프를 찾아보기란 어렵습니다. 음을 투명하게 만들거나 디테일하게 표현하는 능력이 최고 수준은 아니지만, 음의 밀도감을 형성해 주고 묵직하고 진한 음을 만들어 내는데 이만한 앰프가 없기는 합니다. 그래서 밝은 성향의 스피커들과 매칭하면 최고의 가성비를 만들어 줍니다.

가벼운 앰프와 무거운 앰프는 절대로 음이 동일할 수 없습니다. 무거운 앰프를 아직 사용해 보지 않았다면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판매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439&cate_no=197&display_group=1

 

 


 

Audiovector QR5 스피커 화이트
Audiovector QR5 블랙 하이그로시

 

AMT 리본 트위터가 탑재된 잘 빠진 형태의 톨보이 스피커입니다. AMT 리본 트위터가 탑재되면서 이정도 크기의 스피커를 이정도 가격에 구하기가 어렵습니다. 중고 가격을 감안하면 가성비가 상당히 좋다고 생각됩니다. 특히, 오디오벡터는 유독 대역 밸런스를 중시하는 스피커 제작사입니다. 살짝 크기에 비해 밀도감이 약한 느낌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과도하게 얇거나 차갑거나 자극적인 편은 아닙니다. 그리고 확실히 중고 시세가 이정도인데 AMT 리본 트위터에 미드/우퍼 유닛이 3개나 탑재된 작지 않은 톨보이 스피커를 구할 수 있다는 것은 상당히 큰 장점인 듯 합니다.

AMT 리본 트위터의 엄청난 해상력을 겸비한 톨보이형 스피커를 사용해 보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추천합니다.

 

판매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44&cate_no=197&display_group=1

 


 

Proac DB3 스피커

영국의 많은 스피커 제작사들은 영국의 최대의 국영 방송국인 BBC 방송국에 스피커를 납품하기 위해 스피커 제작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스피커들은 영국인들이 생각하는 스피커의 표본이 되었으며, 5인치정도 크기의 우퍼 유닛이 탑재되는 소형 북쉘프 스피커는 음악 생활을 시작하기 위한 많은 음악 애호가에게 가장 사랑받은 스피커의 형태가 되었습니다.

프로악에도 그런 스피커가 있었는데요. 가장 인기를 끌면서 프로악의 이름을 국내에 알리게 된 스피커가 Response 1sc 였으며, 그 후속으로 D1, DB1 , DB3 등의 스피커가 출시되었습니다.

프로악은 BBC 모니터 스피커들과는 추구하는 방향이 다소 달라서 특유의 착색이 있기는 하지만, 그 착색에 매료되어 사용하는 스피커이기도 합니다. DB3 는 작지만 풍부한 하모니컬과 감성적인 배음의 울림과 잔향미를 들려주는 스피커입니다. 아날로그적인 음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좋아할만한 음색의 음질을 내주며, 구동도 과거의 프로악 스피커에 비해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매력적인 음악성의 음을 들려주는, 상태 좋은 DB3 를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해 보시기 바랍니다.

 

판매 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746&cate_no=197&display_group=1

 


 

Harbeth Monitor 30.1 스피커

하베스 스피커 중에서 HL5 계열이나 Compact7 계열도 인기가 좋지만, 오디오적 성향이 가장 좋으며 미국에서의 평가도 아주 좋은 스피커가 바로 Monitor 30.1 입니다. 미국에서의 가격은 무려 600만원이 넘습니다.

북쉘프 스피커 중에서는 8인치 우퍼 유닛이 탑재된 스피커를 거의 찾아보기 힘들죠. 그렇지만, 하베스 Monitor 30.1 은 8인치 우퍼 유닛을 탑재하고 있으면서, 하베스 스피커 중에서 오디오적 표현력이 가장 중립적이고 다부진 음을 내는 스피커입니다.

8인치 우퍼 유닛이 탑재된 박스형 스피커는 8인치 이하의 우퍼유닛을 탑재한 일반적인 북쉘프 스피커들과는 음의 풍성함과 깊이감이나 스케일이 완전히 다릅니다. 동일할 수가 없습니다. 제대로 된 BBC 모니터 스피커의 음을 아직 안 들어보셨나요? 그렇다면 좋은 가격에 하베스 Monitor 30.1 을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판매 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54&cate_no=197&display_group=1

 

 


 

PMC Twenty5.24i 스피커

신품과 거의 동일한 상태의 PMC Twenty5 24i 도 있네요. PMC Twenty5 I 시리즈의 가격이 많이 오른 것 같지만, 실제로 이 가격을 보면 스피커의 체구나 평판에 비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닌 듯 합니다. 그리고 상태는 신품과 사실상 같은 상태라고도 할 수 있으니까요.

PMC Twenty5 24i 는 6.8인치 우퍼 유닛이 탑재된 작지 않은 스피커입니다. 40평대 아파트 거실에서도 충분한만큼의 풍부한 음을 들려줄 수 있는 스피커입니다. 성향은 잘 알려져 있듯이 현존하는 모든 스피커들 중에서 가장 중립적이며 균형잡힌 음을 들려주는 스피커입니다.

그 어떤 장르에도 80점 이상의 음을 들려주며, 그 어떤 음악을 재생하더라도 풍부한 표현력을 잃지 않으면서 특별한 불만이 없는 음을 들려주는 스피커입니다.

특히, I 시리즈는 과거 구형들에 비해 구동도 쉬워져서 상대적으로 비싸지 않은 앰프와의 매칭으로도 반응력이 좋은 음을 들려줍니다.

 

 

판매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749&cate_no=197&display_group=1

 

 


 

Simaudio 240i 인티앰프(일주일 사용)

심오디오 제품들이 하이엔드 오디오 시장에서 은근히 비싼 제품들입니다. 심오디오 240i 도 본래의 신품 가격은 무려 3300달러인 앰프입니다. 환율만 적용해도 우리 나라 가격으로 400만원이 넘어야 하는 앰프인 것이죠. 일주일 사용했다고 하니 이 또한 사실상 신품이나 다름이 없겠네요. 제품에 무슨 문제가 있다기 보다는 구매하자마자 오히려 더 업그레이드를 하려고 반품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심오디오 240i 는 선명하고 투명하며 입체적인 음을 내줍니다. 이정도 가격대의 앰프들은 대부분 포근하며 부드럽고 약간은 두리뭉실한 음을 내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심오디오만큼은 마치 Class D 증폭방식의 앰프처럼 이탈력이 좋으면서 군더더기 없이 투명도가 우수한 음을 재생합니다.

특히, 이 앰프는 DAC가 내장된 것이 또 큰 장점입니다. 블루투스 어댑터나 소형 네트워크 플레이어 등을 연결해서 사용해도 좋고 PC나 노트북과 USB 방식으로 연결해서 사용해도 좋겠죠. 상태가 좋은만큼 A/S 기간도 신품과 동일합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특별한 장점이라 할 수 있겠죠.

 

판매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01&cate_no=197&display_group=1

 

 


 

오렌더 a200 (일주일 사용)
오렌더 A15
오렌더 N100H 실버

오렌더도 A200 이나 A15 로 구매하셨다가 바로 상위기종인 A20 으로 바뀌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주일 사용품이라 파일 복사만 되어있고 사용은 거의 안한 상태의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참고로 오렌더는 사용시간이 설정란에서 관리가 되는데요. 실제로 사용을 거의 안한 제품입니다.

 

오렌더 a200 색상:실버(일주일 사용)

판매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582&cate_no=197&display_group=1

 

 


 

Cayin A-88T-Pro 진공관 인티앰프


무려 28KG 무게의 진공관 인티앰프입니다. 케인의 A88T 는 본래 기본기와 성능이 좋기로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구동력도 훌륭하고 진공관 앰프라고 하면 떠 올리게 되는 부드럽고 감미로운 하모닉스가 풍부하며 깊고 진한 음도 매우 잘 내주는 앰프입니다.

KT88 출력관을 사용하면서 다소 자극적인 음을 내는 앰프도 있으며, 오히려 너무나 부드럽고 답답한 음을 내는 앰프도 있지만, 케인 A88T 는 육중한 에너지감을 잘 내주면서도 진공관 앰프에 기대하게 되는 고급스러운 질감까지도 아주 잘 내주는 잘 만들어진 진공관 앰프입니다.

만듦새도 훌륭하고, 특히, PRO 버전은 골드 라이언 출력관을 기본 탑재하여 한결 뛰어난 음악성을 재생해 줍니다. 고급스러운 질감의 진공관 앰프 사운드에 관심이 있었던 분이라면 사용해 볼만 합니다.

 

판매 링크 https://fullrange.cafe24.com/disp/admin/shop1/product/productmanage

 

 


 

Nuprime Stream 9 네트웍 플레이어

 

프라임의 탁월한 기술이 녹아있는 네트워크 플레이어입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하자면 네트워크 플레이어는 음의 밀도감이나 풍부함이나 아날로그적인 음을 내는데 유리한 방식은 아닙니다. LP 나 CD 가 좋다는 것은 알지만, LP 나 CD 는 소스 구입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네트워크 플레이어쪽으로 바뀌고 있는 것이죠.

누프라임의 Stream9 은 최신 기술을 이용하여 획기적으로 디지털 지터를 줄이며 해상력과 하모니컬을 높이는 네트워크 플레이어입니다. DAC를 별도로 사용해야 되는 것이 다소 아쉽긴 하지만, 순수 네트워크 플레이어로서 왜곡이 적으며 음 손실이 적고 해상력이 뛰어난 느낌으로는 동급 최고 수준인 것은 분명합니다.
누프라임은 디지털 신호와 전원부 신호를 다루는 기술이 탁월한 제작사입니다. 그리고 Stream9 을 내놓으면서 현존하는 최고 수준의 업샘플링 기능을 탑재하게 되었습니다. 그 업샘플링 기능을 이용하면 음의 입자감이나 해상력이 바뀌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이 크게 비싼편은 아니기 때문에 앰픈 내장 DAC와 연결해서 사용하는 것도 권장할 수 있으며, 같은 누프라임의 DAC9 X 등과 매칭하여 사용하면 하이엔드급에 비견되는 음질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판매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748&cate_no=34&display_group=1

 

 


 

Sotm 1000SQ 네트워크 플레이어

SOtM 오디오는 국내 업체로는 손에 꼽힐만큼 해외에서 인정을 받은 디지털 오디오 전문 브랜드입니다.
여러가지 네트워크 관련 제품들을 제작하며 쌓인 노하우가 있는 제작사입니다. SMS-1000SQ 는 SOtM 오디오에서 제작한 고급 네트워크 오디오 플레이어입니다. 중고로 판매되는 제품은 내장 SSD가 256기가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4개의 클럭이 추가된 제품입니다. ROON 서브 기능도 새롭게 추가된 제품입니다. 하드웨어적인 기능도 다양하지만, 소프트웨어적인 활용법도 다양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비싼 가격은 절대 아닌 것 같습니다.

 

판매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50&cate_no=197&display_group=1

 


 

칵테일오디오 N25 네트워크 플레이어

칵테일오디오의 네트워크 플레이어입니다. 굉장히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기능적으로는 가장 진보된 형태의 제품이 맞습니다. 최신 블루투스 기능과 최신 네트워크 스트리밍 기능에 별도의 DAC 로 사용하기에도 충분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MQA 도 지원하며, ROON 도 작동됩니다. 무선 재생을 위한 모든 기능들을 충족하고 있으며, USB DAC 입력 단자는 물론 HDMI ARC 단자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FM 라디오 기능도 탑재하고 있으며, 프리앰프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적으로는 없는 것이 없이 모든 기능이 다 갖춰져 있습니다. 음질은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가격을 고려하면 상품성이 좋은 제품입니다.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고, 기능만 놓고 본다면 디지털 음악을 재생하는 용도로 더 이상의 기능이 필요 없을 정도입니다.

 

판매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48&cate_no=197&display_group=1

 

 


 

Belcanto e.one dac 2.7 + e.one stream

벨칸토는 확실히 기술력이 좋은 오디오 제작사이긴 합니다. 다만, 워낙 가격에 비해 크기가 작기때문에 디자인이나 만듦새를 보고 상품성에 대한 선입견을 갖는 소비자가 많은 듯 합니다. 크기가 작으면 거기에 들어갈 수 있는 아날로그적인 부품의 수도 분명히 그 용량과 수가 적어져서 아날로그적인 성능에는 차이점이 발생할 수 있지만, 디지털적으로도 별로 그렇게 판단할 필요가 없습니다.

벨칸토 e.one dac 2.7 은 충분히 매력적인 DAC 이자 프리앰프입니다. 거기에 e.one stream 을 매칭하면 훌륭한 네트워크 오디오 시스템이 완성됩니다.

크기와 부피와는 무관하게 벨칸토가 추구하는 뛰어난 오디오적 기교와 표현력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조합입니다. 소프트웨어적인 편의성은 범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도 됩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은 제품이 있지만, 이 제품은 상태 좋은 제품을 중고로 구입하면 음질도 보장이 되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판매 링크 

https://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47&cate_no=197&display_group=1

 

 


 

각 제품들의 특성을 확인해보시고 필요하신 제품들이 있다면 풀레인지X오디오맨 으로 연락주세요.

중고제품의 특성상 금방 제품이 판매되어 없는 경우도 있사오니 빠른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번호 : 02-3446-5036

 

 

Name

Password

 
다음글 글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 유튜브에 있는 도표가 나오는 글의 링크를 알려 주십시오. 생각하는사람 2023.03.11 126
2 제 앰프에 잘 맞는 스피커 추천받습니다. 도베르만핀셔 2023.02.24 449
3 엘락 bs243.3 에 사용 앰프 추천 (후면 사진) 필연인연 2023.02.19 382
4 파인오디오 빈티지 클래식 청음회 참석후기 맨미션 2023.02.18 363
5 보레아 bro3 저음 카이저호프 2023.02.07 412
6 스피커+앰프 조합 추천 가을하늘 2023.02.05 617
7 이것이 무슨 이유가 있을까요?  아니면 저의 착각일까요? 생각하는사람 2023.01.18 660
8 오디오 입문자 질문드립니다! zmfltmcjs 2022.12.28 687
9 아톨대마란츠 카이저호프 2022.12.23 558
10 아이폰 과 누프라임 9se 연결 clinicos 2022.12.21 409
 
페이지위로
사이러스, XTZ, 노스스타 디자인, CHORD CABLE 프라이메어, 하베스, 어드밴스 어쿠스틱 사운드트레이드, 매지코 다인오디오, 오디오아날로그, NHT FOCAL, SIMAUDIO ONKYO JBL, ELAC, AUDIOLAB 패러다임, PMC, Simaudio,Musical Fidelity, Pioneer MBL, ROTEL, WIRE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