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고객센터 판매자등록 사진방
오디오엑스포 서울2018
스피커
하드웨어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영상기기
상품 추천
오디오/AV기기 평점
체험단 모집
나는 이것이 갖고 싶으다
오디오 각 부문별 랭킹
상가 소식 이모저모
입문기종 집중 게시판
 


최근 댓글


오렌더 A/S 후기
작성일 : 2018. 02. 27 (21:14)
홍이오빠8급1,397P 조회 : 852
첨부파일  

제가 활동하는 카페에 올리기도 했지만, 이곳에 오렌더 사용기를 올린 적이 있어 후기차원에서 공유 드립니다.

오렌더 초창기 X100을 14년에 구입하여 3년 반 동안 아무런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중간에 업그레이드가 무상으로 꾸준히 진행되어 이제는 네트워크 플레이어 최강자라는데 이의를 제기하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3년 반동안 속한번 썩인적 없던 오렌더가 어제 밤에 부팅이 안되는 것이었습니다.
홈페이지에 설명된 대로 Factory Reset을 하려고 하는데 Fail 처리되면서 recovery가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음악을 못 듣는 것을 떠나 언제 보내고 받을 지 수리기간은 얼마나 걸릴지,
택배배송 중 이상이 생기는 것은 아닐지 머리속이 노래지더군요.

금일 오전에 오렌더 사무실에 전화를 했습니다.
오전 9시가 약간 안된 시간이었었는데 남자분께서 친절하게 받으시더군요.

상황을 설명 드렸더니 아무래도 시스템파일이 손상된 것 같다고 하시던군요.
안내대로 factory reset 메뉴에서 support 코드 숫자 5자리를 불러드리고,
2시간 뒤 원격으로 수리가 완료되었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확인해 보니 정말 잘 됩니다. ^^ 스캔도 이미 완료해 주셔서 바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기기도 만족하지만, 오렌더의 빠르고 확실한 서비스는 더 만족입니다.




 

 
쥬도
[2018-02-28 14:54:55]  
  오렌더는 사랑이죠. ^^
원격조정으로 고장 수리해 주는 오디오 기기가 세상 어디 있겠어요. 있다 하더라도 외국 제품은 거의 불가능하죠.
 
 
aaaaa
[2018-02-28 15:33:33]  
  다른 큰 일도 아닌 정전 한방에 심오디오 380D 날려먹은뒤 수리비 150만원 달라는 말에 어이 털리고 오렌더 구매했죠. 음질도 음질이지만 '신뢰가는 국내업체'라는 측면도 구매 결정에 크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말 나온 김에, 글 읽는 분들 중 심오디오 혹시 구매계획 있으시면 한번 더 생각해 보시라는 말씀도 드리고 싶네요. 정전은 언제든 있을 수 있는 일이니까요.
 
 
아토미
[2018-02-28 17:39:50]  
  글로벌 기업 답네요. 공구나 공제 하고 나면 나 몰라라 하고 배송 날짜나 후속 A/S 약속은 껌으로 생각하는 다른 제작사들과 달라도 많이 다른 모습인 듯 합니다. 응원합니다.
 
 
proto
[2018-02-28 19:42:52]  
  오렌더가 오래더 승승장구하기를 바랍니다.
 

Name

Password

 
이전글 다음글 글목록
 
페이지위로
사이러스, XTZ, 노스스타 디자인, CHORD CABLE 프라이메어, 하베스, 어드밴스 어쿠스틱 사운드트레이드, 매지코 다인오디오, 오디오아날로그, NHT FOCAL, SIMAUDIO ONKYO JBL, ELAC, AUDIOLAB 패러다임, PMC, Simaudio,Musical Fidelity, Pioneer MBL, ROTEL, WIRE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