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고객센터 판매자등록 사진방
오디오엑스포 서울2018
[일반]물밀듯한 관람객과 함께 음악의 바다에 빠지다 -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 성공적인 첫째날
풀레인지 작성일 : 2018. 12. 29 (18:44) | 조회 : 1254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대한민국 최대 오디오 축제,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 이 12월 29일(토) 오늘, 수 많은 오디오 마니아들의 관람속에 성대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은 다양한 오디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회로 하이엔드 오디오부터 미들급, 입문급 제품까지 전시되었으며, 연말이라는 특수한 상황과 강추위속에서도 수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여 그 첫번째 스타트를 성공적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여러 오디오를 한자리에서 감상하려는 오디오마니아들과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음악의 아버지라 불리우는 바흐의 음악을 즐기는 ‘바흐 탄생 333주년 기념 페스티벌’의 진행으로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은 열띤 관람 열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뜨거운 열기를 통해 각 부스와 복도는 다니기가 힘들정도로 많은 사람들로 가득히 채워졌으며, 수준급의 오디오를 처음으로 접해보는 예비 오디오 마니아들의 발걸음이 많았음을 티켓부스의 검수 결과로 밝혀졌으며, 연주회장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음악을 장르의 구별없이 마음껏 들을 수 있어 관람객들의 밝은 미소를 볼 수 있었습니다.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은 12월 30일(일) 내일 하루 더 진행됩니다. 아직 관람하지 못하신 분들은 내일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층에 방문하셔서 강추위를 녹이는 오디오마니아들의 행렬에 꼭 동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 에 입장하기 위해 줄을 서 있는 관람객들



 


▲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 전시장 복도를 가득채운 관람객들



각 부스별로 가득찬 관람객들로 각 부스에서 관람객들은 수준급의 오디오 사운드에 빠져들었습니다.

 








 

 





 

▲ 수준급의 오디오 사운드에 빠진 관람객들

 

관람객과 소통하며 즐거운 분위기로 진행된 ‘관람객과 함께하는 OX 퀴즈’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였고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 OX 퀴즈를 재밌게 즐기는 관람객들

 




▲ 바흐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해 기다리는 관람객들과 강의를 듣는 관람객들


 

2018년도 얼마남지 않은 지금, 오디오엑스포서울 2018 에 오셔서 음악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Name

Password

 
이전글 다음글 글목록
 
페이지위로
사이러스, XTZ, 노스스타 디자인, CHORD CABLE 프라이메어, 하베스, 어드밴스 어쿠스틱 사운드트레이드, 매지코 다인오디오, 오디오아날로그, NHT FOCAL, SIMAUDIO ONKYO JBL, ELAC, AUDIOLAB 패러다임, PMC, Simaudio,Musical Fidelity, Pioneer MBL, ROTEL, WIRE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