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고객센터 판매자등록 사진방
오디오엑스포 서울2018
 


■ 간단해 보이네요. 돈이 되면 당연히 오디아플라이트 FL3S고 돈이 부담이 되면 유…
■ 심오디오도 비슷한 느낌으로 좋을 수 있습니다. 심오디오는 그나마 중고로도 찾…
■ 프라이메어 써보세요. 프라이메어 i15가 지금 상태보다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 무플방지위에서 나왔습니다. 여기 게시판은 일반 회원 전용 게시판이어서 운영…
공지사항
관리자에 문의
IT 업계 현황
작성일 : 2020. 05. 28 (07:55)
june9급351P 조회 : 89
첨부파일  

IT 업계 역시 마찬가지지만, 타 직종과 비교했을 때 다소 높은 수준의 연봉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씨넷은 “IT업계가 매력적인 이유 중 하나는 높은 연봉 수준”이라며 “다소 젊은 나이, 낮은 연차에도 능력만 뒷받침 된다면 많은 돈을 받을 가능성이 타 직종에 비해 높다”고 분석했다. 특히 컴퓨터, 수학과 관련된 직종에서는 이러한 현상이 두드러졌다. 지난해 미국 노동 통계국이 발표한 직업별 고용상황과 임금 조사 결과, 컴퓨터와 수학 관련 직종 종사자가 받는 평균 연봉은 7만7천230달러(한화 약 8천100만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IT업계는 업무를 수행하는데 도전의식이 크게 작용하는 곳이라는 점도 매력요소다. 심지어 씨넷은 ‘IT전문가는 매일을 퍼즐과 문제를 해결하는 보람으로 일한다’고 평할 정도다. 특히 프로그래머 등 개발자의 경우 코딩시 장애가 일어나지 않는 날이 하루도 없다. 이때 올바른 마음가짐만 가지고 있다면 장애는 도전이 된다는 설명이다. 오늘 생기는 장애는 어제와 다르고, 내일 생길 장애도 오늘 경험한 것과는 다를 가능성이 높다. 씨넷은 오류를 고치는 것을 지겨워하지 말고 하나하나 도전하는 기분으로 일한다면 업무 효율도 좀 더 높아진다고 지적했다. 노턴은 “내가 프로그래머를 직업으로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그것이 도전적인 직업이라고 느꼈기 때문이다”며 “IT는 어렵지만, 장애를 해결하고 나면 카타르시스를 느낀다”고 말했다.

Name

Password

 
다음글 글목록
 
페이지위로
사이러스, XTZ, 노스스타 디자인, CHORD CABLE 프라이메어, 하베스, 어드밴스 어쿠스틱 사운드트레이드, 매지코 다인오디오, 오디오아날로그, NHT FOCAL, SIMAUDIO ONKYO JBL, ELAC, AUDIOLAB 패러다임, PMC, Simaudio,Musical Fidelity, Pioneer MBL, ROTEL, WIRE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