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고객센터 판매자등록 사진방
오디오엑스포 서울2018
무조건 자랑
국산 인티머스의 새로운 도약, 엘라 소니카의 첫 발돋움 올인원 플레이어 엘라 원이 입고되었습니다. 작성일 : 2019. 08. 07 (14:40)
풀레인지0P 조회 : 523


네트워크 올인원 플레이어 겸 앰프로 사용할 수 있는 Ella Sonica의 Ella One 제품이 입고되었습니다. 


Ella One은 윈도우 10 기반의 오디오 PC가 내장되어 있으며 거의 모든 네트워크 기능을 총망라하여 사용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고성능 앰프를 내장하고 HDMI 출력단을 통해 영상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네트워크 플레이어부


네트웍 플레이어부 OS는 정품 윈도우10 DSP입니다. 기본 내장된 프로그램 외에도 얼마든지 설치하여 사용하실 수 있는 확장성이 뛰어납니다.


-Roon core 기본탑재(NAS 연결가능) / 스마트폰 앱 있음(안드로이드, iOS)


-CD 재생 및 리핑

에러없이 CD를 리핑할 수 있는 AccurateRip 기능을 사용하여 리핑시에 흔히 발생하는 에러를 원천적으로 배제하였습니다(LG-히타치 CD 사용)


-DLNA/Airplay

고음질 와이파이 전송을 지원하여 룬 이외의 멜론이나 벅스 등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재생

요즘 각광받는 유튜브도 자체적으로 지원합니다. 자체 모니터와 무선 키보드를 통해 원하시는 동영상을 선택하여 재생하면 되고 외부 HDMI출력단자를 쓰시면 더 큰 모니터로 보실 수 있어 아주 편리합니다.


-블루투스 재생가능

동봉된 블루투스 수신이 가능한 동글을 사용하여 재생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네트워크 플레이어부는 특히 모든 부분에 리니어 전원을 사용하여 한결 더 아날로그적이고 풍성한 음을 지향하였습니다. 내부 노이즈원을 철저히 차단하기 위해 모니터와 하드디스크를 작동시키는 전원 또한 리니어를 사용하였습니다.




앰프부


디지털 음원을 바로 디지털 PWM방식으로 증폭하여 스피커를 구동하는 것은 아날로그 변환이 없어 이론적으로도 일그러짐이나 정보의 누락과 압축이 가장 적을 수 있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다만 이를 오디오적으로 구현하는데는 기술적인 장벽이 있어 실용화된 경우가 별로 없습니다만 저희는 자랑스러운 국내 개발 프로세서인 펄서스 제품을 사용하여 독창적인 방식으로 고음질을 구현하였습니다. 


출력단은 입력신호가 없더라도 채널당 5와트 정도의 전력을 소모하면서 항상 최적의 동작점을 유지하기에 차가운 소리보다는 오히려 TR A 클래스 앰프 음에 가깝게 재생합니다(실제로 열도 많이 나는 편입니다).


그리고 NFB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출력단 특성상 스피커 부하의 영향에서 아주 자유로워서 수치상의 출력에 비해 훨씬 더 강력한 청감상의 구동력을 보여주고 대형 3웨이나 스카닝 제품과 같이 구동력이 필요한 제품에서 특히 위력을 발휘합니다.


물론 출력단 커패시터도 채널당 20,000uF의 고음질 커패시터를 사용하여 순간적인 전류 공급능력을 극대화하였고 출력 필터단에 문도르프 수프림 커패시터와 배선재로는 실버골드 순은선을 사용하여 특히 고역의 질감과 윤기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출력단 인덕터는 고급 토로이덜 타입이고 바인딩 포스트도 고급 로듐도금을 사용하였으며,  출력은 8옴에서 150, 4옴에서 200와트입니다.



Name

Password

 
이전글 다음글 글목록
 
페이지위로
사이러스, XTZ, 노스스타 디자인, CHORD CABLE 프라이메어, 하베스, 어드밴스 어쿠스틱 사운드트레이드, 매지코 다인오디오, 오디오아날로그, NHT FOCAL, SIMAUDIO ONKYO JBL, ELAC, AUDIOLAB 패러다임, PMC, Simaudio,Musical Fidelity, Pioneer MBL, ROTEL, WIRE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