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고객센터 판매자등록 사진방
오디오엑스포 서울2018
무조건 자랑
미션 ZX 시리즈의 3웨이 북쉘프, ZX - 2 가 입고되었습니다. 작성일 : 2019. 05. 30 (11:19)
풀레인지0P 조회 : 238

영국 미션 스피커(Mission Speaker)의 새로운 플래그십 시리즈인 ZX 시리즈가 출시되었습니다.

 

ZX 시리즈는 Mission 스피커의 최신 제품으로 Mission 제품군의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된 기술로 제작된 스피커입니다.  특히 Mission ZX는 베이스 드라이버 콘과 정밀 엔지니어링 모터 시스템, 고급 트레블 유닛 등의 기술로 제작되었는데, 여타 미션 제품과 마찬가지로 '음악은 주(主)'가 되며 이를 나타내는 '기술은 부가적인것'이라는 철학으로 만들어졌습니다.

 

ZX 시리즈는 새로운 링 돔 트레블 유닛(New Ring Dome Treble Unit)과 다이아드라이브 베이스/미드레인지 유닛(New DiaDrive Bass/Midrange Unit)을 적용하고, 새로운 캐비넷 디자인과 유닛 고정 시스템, 잘 튜닝된 크로스오버 기술로 뛰어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새로운 링동 트레블(고역) 유닛 사용


미션의 새로운 트레블(고역) 유닛은 기존 돔에 내재된 문제를 극복합니다. 이 기술로 돔의 중심이 고정되고 돔을 가로 질러 보이스 코일이 연결됩니다. 돔은 중앙에 보이스 코일이 있는 두 개의 링으로 만들어져보다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돔을 구동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최대 30kHz 이상의 주파수에서 더 낮은 왜곡과 우수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악기의 배음과 하모닉스와 같은 음악 디테일과 같은 소리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새로운 DIADRIVE 베이스 / 미드레인지 유닛


미션의 DiaDrive 베이스 유닛은 진보된 알루미늄 매트릭스 콘을 적용했으며 다이아프램 뒤의 ​​갇힌 공기를 제거하여 공진을 줄이고 3kHz 이상으로 더 명확한 중역 성능을 제공합니다.


ZX 시리즈에서 유닛을 둘러싼 서라운드 부분은 다이어프램 엣지의 가상 출력을 제어하는 ​​벤트 커버로 덮어져 미드레인지의 선명도를 높혀주는데, 이것은 슬롯 포트의 플레어에 매칭되는 '톱니 모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고압 공기 흐름은 포트 출구에서 간소화되는 반면 비대칭 설계는 원형 포트에서 정상적으로 들리는 '떨림' 왜곡을 해소합니다.


 

새로운 캐비닛과 드라이버 브레이싱 시스템


ZX 시리즈의 베이스 / 미드 레인지 유닛에는 표준 크기의 대형 마그네틱 시스템이 장착되어 즉각적인 어택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자석 시스템의 기계적 무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수한 브레이싱 방법이 개발되어 베이스 진동판이 음악 파형에 정확하게 응답하도록합니다. 저음 출력은 이제 탁월한 디테일링과 확장으로 스릴 넘치는 다이내믹을 제공합니다.


 

뛰어난 튜닝으로 제작된 크로스오버 성능


베이스 / 미드 레인지 및 트레블 유닛의 Mission Inverted Driver Geometry (IDG)가 음향 경로 길이를 균등하게 적용되었습니다. IAG의 Acoustic Design 책임자 인 Peter Comeau는 드라이브 유닛 간의 원활한 통합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스피커가 하나의 음악 제작 시스템으로 작동합니다.


 

ZX 시리즈의 뛰어난 마감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Mission ZX 시리즈는 매력적인 블랙 하이그로시와 화이트 하이그로시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풍깁니다. 조심스럽게 선택된 트림과 드라이버 재료는 눈을 사로 잡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합니다. Mission ZX 시리즈는 하이파이 사운드를 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음악의 이야기를 계속 전달하는 궁극의 스피커입니다.

Name

Password

 
이전글 다음글 글목록
 
페이지위로
사이러스, XTZ, 노스스타 디자인, CHORD CABLE 프라이메어, 하베스, 어드밴스 어쿠스틱 사운드트레이드, 매지코 다인오디오, 오디오아날로그, NHT FOCAL, SIMAUDIO ONKYO JBL, ELAC, AUDIOLAB 패러다임, PMC, Simaudio,Musical Fidelity, Pioneer MBL, ROTEL, WIRE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