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고객센터 판매자등록 사진방
오디오엑스포 서울2018
무조건 자랑
인테리어용으로 손색없는 디자인, 원목 마감의 네이티브 유니온 La Boite 오디오가 입고되었습니다. 작성일 : 2018. 10. 30 (17:43)
풀레인지0P 조회 : 180

네이티브 유니온 (Native Union) 은 프랑스에서 2008년 설립된 오디오브랜드입니다. John Brunner 와 Igor Duc 은 최신 트렌드에 맞춰 현대인들을 위한 가정용 오디오, 세련되면서도 디자인적인 요소가 가미된 제품들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젊은 두 대표에 의해 네이티브 유니온의 오디오 제품들은 미니멀하면서 디자인에 충실한, 소위 "젊은 감성" 이 물씬 나는 느낌입니다. La Boite의 경우 책장 속 서랍처럼 슬라이드로 열고 닫히는 캐비넷을 적용하여 그 안쪽에 단자 및 노브를 배치하여 외관상 보이지 않도록 매립된 부분이 돋보입니다.

​ ​

총 3개의 유닛이 배치되어 있고 네이티브 유니온 만의 " Active Pression Reflex " 특허된 기술을 적용하여 저주파음에서도 탁월한 사운드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외부에 장착된 골드 색상의 노브와 월넛색상의 마감이 조화가 아주 인상적이네요.

오디오라는 제품은 음악을 청취하기 위해 제작된 것이지만, 최근의 제품들은 인테리어용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비주얼이 아주 뛰어난 것들이 많죠. 네이티브 유니온의 La Boite는 가정용 인테리어로 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되지않을 정도로 미니멀한 모습입니다.

어떤 소리를 들려줄지 무척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Name

Password

 
이전글 다음글 글목록
 
페이지위로
사이러스, XTZ, 노스스타 디자인, CHORD CABLE 프라이메어, 하베스, 어드밴스 어쿠스틱 사운드트레이드, 매지코 다인오디오, 오디오아날로그, NHT FOCAL, SIMAUDIO ONKYO JBL, ELAC, AUDIOLAB 패러다임, PMC, Simaudio,Musical Fidelity, Pioneer MBL, ROTEL, WIRE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