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고객센터 판매자등록 사진방
무조건 자랑
거대한 괴물같은 올인원 오디오 뮤지컬피델리티 M8 Encore 500 작성일 : 2018. 03. 29 (18:36)
풀레인지0P 조회 : 819

 

뮤지컬피델리티 M8 Encore 500


뮤지컬피델리티가 최근 가장 공을 들이고 있는 Encore 시리즈의 최상위품 M8 Encore 500 입니다.
앰프부가 최근 새롭게 출시된 M8 시리즈의 500w 파워앰프부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DAC부에는 최신 32BIT DAC칩이 탑재되었으며, 전체 시스템을 제어하는 프로세서로 듀얼코어 64BIT CPU가 탑재되었습니다.
내장 하드디스크는 2TB 용량의 하드디스크가 탑재되었으며 이는 CD 5000장 분량의 음원이 저장될 수 있는 용량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출력은 8옴 기준 500W로 어마어마한 수준이죠. 무게도 무려 38.5KG이나 되어서 하이앤드급 인티앰프를 능가하는 수준입니다.
실상 숫자만 가지고는 200W가 넘어가면서 그 출력을 오롯이 체감하기란 쉽지 않지만 뮤지컬피델리티에서 500W 파워앰프부를 그대로 탑재하면서 청음상으로도 쉽게 구분할 수 있는 압도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힘을 구사합니다.
이 부분때문에 앰프적인 성능만으로는 1000만원 초중반의 앰프와 견주어도 될만한 기본기를 갖추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물론 매칭에 따라 더 좋을 수도 있고 덜 좋을 수도 있겠지만, 이 제품의 판매 가격과 다양한 기능들을 감안하면 상품성 자체는 대단히 매력적이라 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기본적으로 CDP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면서 하이앤드급으로 믿음직한 앰프로의 성능만으로도 믿음직한 안정감과 만족도를 준다는 것이 최근 경험자들의 중론인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랙 색상보다는 실버 색상이 산뜻하고 세련되어 보이지만 블랙 색상도 실물을 보고 있으니 마크레빈슨같은 생김새 같기도 하고 썩 나쁘지는 않은 듯 합니다. ^^





 

 

Name

Password

 
이전글 다음글 글목록
 
페이지위로
사이러스, XTZ, 노스스타 디자인, CHORD CABLE 프라이메어, 하베스, 어드밴스 어쿠스틱 사운드트레이드, 매지코 다인오디오, 오디오아날로그, NHT FOCAL, SIMAUDIO ONKYO JBL, ELAC, AUDIOLAB 패러다임, PMC, Simaudio,Musical Fidelity, Pioneer MBL, ROTEL, WIRE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