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고객센터 판매자등록 사진방
무조건 자랑
현재 리뷰 예정/테스트 중인 제품들 작성일 : 2017. 06. 01 (14:49)
풀레인지0P 조회 : 761

현재 리뷰 예정/테스트 중인 제품들


새뤄서 사용하는 독특한 디자인의 턴테이블입니다. 소리도 그럭저럭 나쁘지 않네요. 아주 싸구려들과는 확실히 좀 더 안정적인 음을 들려줍니다.
새워서 LP를 돌린다는게 좀 생소하기는 하지만, 중간에 스테빌라이져가 LP를 꽉 잡아죽 있어서 세워놓고도 작동이 잘 됩니다. 좀 더 페셔너블한 턴테이블이라고 해야겠죠. 실제로 색상도 검정색 말고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프로젝트 오디오 제품인데, 프로젝트 오디오 제품들이 재밌는 것들이 많은데 좀 더 자주 소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야마하와 와피데일의 톨보이 스피커들입니다. 가성비가 아주 좋은 녀석들이죠.

좁은 공간 테스트 전용 공간인데 테스트만을 위한 공간이다보니 다소 지저분하네요. 돈 들여서 잘 꾸며서 지내면 더 좋기는 하겠죠? ^^



코드 일렉트로닉의 신형 인티앰프인 3350 입니다. 그 옆은 먼저 출시되었던 인티앰프인 2800 mk2 입니다.
디자인도 출중하고, 소리도 대단히 입체적인 음을 내주는 앰프입니다. 2800 mk2에 비해 3350은 증폭 능력이 확연히 향상이 되었는데 디자인이 동일해서 구분이 잘 안되네요.
2800 mk2는 여러차례 소개를 했었죠. 수준급의 DAC가 내장되어 있고 블루투스까지 지원되는 고급스러운 하이앤드 인티앰프입니다. 오렌더같은 기기나 PC를 다이렉트로 연결해서 사용하기에 딱 좋다고 할 수 있겠죠.
3350은 그에 비해 앰프적인 성능은 향상을 시키면서 DAC와 블루투스 기능은 제외를 시킨 상위 버전입니다. 당연히 음질도 좀 더 낫기는 하지만 그만큼 가격이 더 비쌉니다.


요즘 이녀석에 아주 빠져 있습니다. 케이블 하나가 마치 고급 소스기나 고급 프리앰프를 바꾼 것 같은 음질 효과를 내주는데 한번 듣고나니 이젠 포기할 수가 없네요.
이 케이블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소개할 일이 많을 듯 합니다.


오렌더에서도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N100h와 모양은 같지만 세부적인 튜닝을 모두 새롭게 하여 음질을 개선시키고 기존의 USB단자 뿐만 아니라 동축 단자를 추가한 모델입니다. 아래에는 뮤지컬피델리티 Encore 225도 보이네요.


오렌더의 신제품인 N100c와 N100h의 뒷모습 비교입니다. 동축 단자가 탑재된 것이 다른점입니다.




 
금봉이
[2017-06-03 14:07:34]  
  세워듣는 턴..호기심 100% ^^
 
 
금봉이
[2017-06-08 10:26:15]  
  와피데일 스피커가..수상한파트너 라는 드라마에 나옵니다.

독립적인 유닛 그릴이라서 특이해서 어디서 나온것이지 하고 찾아 봤더니 와피데일 다이아몬드 시리즈더군요
 

Name

Password

 
이전글 다음글 글목록
 
페이지위로
사이러스, XTZ, 노스스타 디자인, CHORD CABLE 프라이메어, 하베스, 어드밴스 어쿠스틱 다인오디오, 오디오아날로그, NHT FOCAL, SIMAUDIO ONKYO JBL, ELAC, AUDIOLAB 패러다임, PMC, Simaudio,Musical Fidelity, Pioneer MBL, ROTEL, WIRE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