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고객센터 판매자등록 사진방
오디오엑스포 서울2021
 


■ 앰프가 저음이 많지 않은 모델이라면 운용이 가능할 듯 합니다. 예컨데, 저음이 …
■ 열심히 찍으신 사진 잘 봤습니다. 게시판이 썰렁하지만 조만간 사이트가 바뀔 …
■ 인터선은 소스기기와 앰프에 영향을 주구요. 당연한 이야기 같습니다만, 스피커 …
■ 3. 만약 제가 나중에라도 다인 C2와 코드 파워는 남기고 프리를 다른 것으로 교…
공지사항
관리자에 문의
은도금 케이블로 교체
작성일 : 2022. 11. 24 (08:52)
카이저호프8급886P 조회 : 139
첨부파일  

저음이 좀 과한 것 같아서 동선에서  은도금 케이블로 교체를 생각 중입니다.

스피커 케이블, 인터케이블 둘 중  하나만 선택한다면 어느쪽을 교체해야 변화의 폭이 더 클까요?

인터케이블은  소스기 연결과 프리 파워 연결 중 어느쪽이 더 효과가 있을까요?

그리고 중급 정도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페르소나
[2022-11-25 01:21:58]  
  인터선은 소스기기와 앰프에 영향을 주구요. 당연한 이야기 같습니다만, 스피커 케이블은 스피커까지 포함한 모두에 영향을 줍니다만, 스피커케이블은 그 모든 기기의 평균치로 영향을 준다고 보면 됩니다. 소스기에 대한 영향은 인터선이 더 영향을 주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소스기와 앰프때문에 저음이 많은 것 같다면 인터선이 조금 더 효과적일 수 있지만, 이것도 저것도 아닌 것 같다면 스피커 케이블이 더 낫습니다. 그리고 인터선이 좀 더 가성비가 떨어지는 듯 합니다.
스피커 케이블은 코드 컴퍼니 쇼라인이 저음을 좀 빼주고 클리어한 음을 내줍니다. 저음을 빼주고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용도로는 QED만한 케이블이 또 없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은도금 케이블들이 저음을 단정하게 내줍니다. 일부 PCOCC 선재들도 약간 비슷합니다. 오디오퀘스트도 저음이 풀어지는 스타일은 아니고 선명도 있게 내줍니다. 국산 네오복스도 한번 알아보세요.
 

Name

Password

 
이전글 다음글 글목록
 
페이지위로
사이러스, XTZ, 노스스타 디자인, CHORD CABLE 프라이메어, 하베스, 어드밴스 어쿠스틱 사운드트레이드, 매지코 다인오디오, 오디오아날로그, NHT FOCAL, SIMAUDIO ONKYO JBL, ELAC, AUDIOLAB 패러다임, PMC, Simaudio,Musical Fidelity, Pioneer MBL, ROTEL, WIRE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