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고객센터 판매자등록 사진방
오디오엑스포 서울2021
 


■ 앰프는 누프라임 A300 SE 라는 앰프로 알아보세요. 텐션감이 좋은 음을 재생해줘…
■ 이 게시판은 고객 상담을 위한 게시판이 아니고 회원 개인간의 소통을 위한 게시…
■ 쥬도님 답변 감사합니다. 그래도 벙벙한 느낌은 아니겠죠?
■ RS6에 차고 넘치는 앰프이긴 한데 저음이 좀 강조될 것 같네요…
공지사항
관리자에 문의
IE300 + NULL AUDIO ARETE 구입기.
작성일 : 2021. 10. 16 (11:28)
CLUB00119급10P 조회 : 719
첨부파일  

유닛과 케이블 모두 불량이 와서 거의 한달반을 마음 졸였는데 결과적으로 너무 잘 해결이 되었습니다. 고마운 마음에 글을 올려보네요.

 

와......길고도 험난한 구입이었네요. 처음 받자마자 3일만에 유닛 한쪽이 소리가 아예 안나오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대학로 이어X샵에서 다행히 곧바로 교환을 해주셔서 양품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1주일도 안되어서 이번에는 널오디오 커스텀 케이블 왼쪽이 접촉불량.....ㅠㅠ 널오디오 본사에서 직접 AS를 받아야 한다고 하더군요. 이것도 이어X샵에서 수리접수를 다 해주셨습니다. 문제는 널오디오 본사에서 수리를 했답시고 보내온 물건이 똑같은 접촉불량 증상이 있었다는 겁니다. 제 생각에는 수리는 하지도 않고 포장만 새로 해서 보내온 것 같더군요.

 

이어X샵 측에서는 널오디오 케이블 수입을 담당하시는 대표님 연락처를 주시더군요. 그 분과 직접 통화를 한 뒤 곧바로 케이블 양품을 새로 보내주셨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유닛과 케이블 모두 양품을 받는데 성공했네요. 

 

이 과정에서 이어X샵과 널오디오 수입업체 대표님께서 정말 친절히 응대해주셨고, 덕분에 큰 마음고생없이 마무리가 되었네요. 물건이야 뭐 말할 필요도 없이 좋습니다. 기본성향은 다들 말하듯이 HD600과 거의 같은데 펀사운드 튜닝이 좀 되어 있고요. 기본케이블과 널오디오 케이블의 성능차이는 정말 체감이 안될 수가 없을 정도로 큽니다. :) 처음엔 둘 다 불량이라 괜히 산건가 싶은 생각도 들었는데 지금은 아주 만족하고 있네요 :)

Name

Password

 
이전글 다음글 글목록
 
페이지위로
사이러스, XTZ, 노스스타 디자인, CHORD CABLE 프라이메어, 하베스, 어드밴스 어쿠스틱 사운드트레이드, 매지코 다인오디오, 오디오아날로그, NHT FOCAL, SIMAUDIO ONKYO JBL, ELAC, AUDIOLAB 패러다임, PMC, Simaudio,Musical Fidelity, Pioneer MBL, ROTEL, WIRE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