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고객센터 판매자등록 사진방
오디오엑스포 서울2018
 


■ 페르소나님 답변 감사합니다. 심오디오 AS 는 소비코에서 인계받아 담당하고 있…
■ 노스스타 디자인도 그런 성향으로 알고 있습니다. USB DAC32를 들어본적 있었는…
■ 냉정한 이야기입니다만 칸타타와 780D랑 음질 차이가 크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실례지만, 게시물을 질문답변란에 등록해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공지사항
관리자에 문의
풀레인지 웹사이트 방문이 뜸해진 이유
작성일 : 2019. 12. 13 (22:30)
serenade9급161P 조회 : 676
첨부파일  

오디오 관련해서 과거에 가장 자주 들린 사이트였는데 한동한 잊고 지내다시피 뜸해졌어요.

왜 그런가 생각해봤는데요.

홈페이지 디자인이 모바일 환경과는 너무 동떨어져 있어요.

들어가면 많은 것을 보여줄 의욕으로 여러가지가 다 들어가 있는데요. 복잡하고 딥중이 안됩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는 글자도 보이지 읂

않고요.

인터넷이 모바일로 넘어갔는데 풀레인지 웹사이트는 과거에 머물러있느거 아닌지.

방문자 수를 늘릴려면 불친절한 홈페이지부터 개편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배희동
[2019-12-14 18:15:28]  
  저도 그 부분이 좀 답답하네요. 로그인도 불편하구요. 운영하시는 분들도 모르시지는 않을 것 같네요. ^^
 
 
먼치킨
[2019-12-15 12:33:04]  
  초기부터 자주 드나들던 사이트인데 개인글이 늘어나지 않는건 좀 아쉽습니다. 사이트 관리적인 면이나 개발비 측면에서 네이버카페같은 것이 비용은 안 들고 관리하기는 편해서 그런데로 사람들이 몰리는 것 같습니다. 이익관계에 따라 제품 홍보하는건 비슷비슷하다고 보는데요. 더 좋은 사이트로 발전하길 염원합니다.
 
 
불량감자
[2019-12-15 17:18:42]  
  모바일 버전을 따로 만들거나 반응형으로 만들면 좋을텐데요. 저도 그 부분이 좀 불만이긴 하네요.
 
 
엘도라도
[2019-12-15 18:05:02]  
  그래도 풀레인지의 강점은 역시 차별화된 컨텐츠이지요.
미사려구 칭찬일색의 홍보보다는 실증을 기본으로 장단점을 최대한 알려주려고하는 점이요
활성화된 카페의 경우 대부분 중고거래 중심이라... 전 여기서 많이 배우고 갑니다
한가지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은 지난 글이나 제품평가를 다시보려면 검색이 좀 어려운데 이부분만이라도 모바일 포스팅에서 라도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새해에는 매니아분들뿐만아니라 많은 분들이 찾는 사이트가 되어 좋은 오디오 정보가 오가길 기원해 봅니다^^
 
 
미남관리자
[2019-12-16 05:21:11]  
  Fullrange 사무국입니다. ^^
무플보다는 악플이 더 낫기는 하죠.
그렇지만 serenade님의 말씀은 악플보다는 애정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저희도 잘 알고 있는 내용입니다.
하고자 하는 것들이 많지만, 하고자 하는 것들이 많다보니 사이트 개발이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분명히 조만간 바뀔 것이며 현재 진행중이라는 것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2개월정도 걸릴 듯 합니다.

더 나은 컨텐츠는 물론 더 나은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ame

Password

 
이전글 다음글 글목록
 
페이지위로
사이러스, XTZ, 노스스타 디자인, CHORD CABLE 프라이메어, 하베스, 어드밴스 어쿠스틱 사운드트레이드, 매지코 다인오디오, 오디오아날로그, NHT FOCAL, SIMAUDIO ONKYO JBL, ELAC, AUDIOLAB 패러다임, PMC, Simaudio,Musical Fidelity, Pioneer MBL, ROTEL, WIRE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