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고객센터 판매자등록 사진방
오디오엑스포 서울2018
 


■ 구체적으로 아시는 분이 많지 않을 것 같아서 답변을 합니다. 뒤에 phono 라고 …
■ 아날리시스 플러스 정식 수입원입니다 연락주세요 070 7767-7021…
■ 답변 감사합니다. ^^
■ 앰프로의 성능은 확실히 캐리가 더 나을겁니다. 현재 사용중인데 제가 얼마 전까…
공지사항
관리자에 문의
이건 정치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건 한민족의 한에 대한 문제죠.
작성일 : 2018. 09. 10 (10:43)
쥬도7급5,177P 조회 : 591
첨부파일  


지난 정권에서 일본 강제 징용 뿐만 아니라 위안부 할머니들의 법적 소송 문제에서도 우리 정권과 사법부가 합심하여 일본편을 들어줬다는 것이 발혀지고 있습니다.

이건 여당편이고 야당편이고, 좌파이고 우파이고, 나이 든 사람의 문제이고 젊은 사람들 따로의 문제가 아니지 않나요??

위안부 할머니 문제도 정권 차원에서 할머니들을 도와주기는 커녕, 그 할머니들이 죽을 때까지 기다리고 있었다는 것이 밝혀지고 있고, 강제징용 피해자 문제는 노골적으로 일본 기업과 일본의 심기를 건드리지 않으려고 노력한 모습들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행위에 가담한 세력들은 국내 최대의 로펌에 들어가서 잘 지내고 있고, 사법부 수장이나 전 외교부 장관 등은 더 높은 자리로 옮겨가려고 시도했던 정황들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과연 도대체 우리는 누구를 이 나라의 지도자로 뽑았던 것인지....
도대체 어느나라 사람을 우리나라 지도자로 뽑았던 것인지....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 상황이군요.

미국과 중국의 강제 징용 피해자들의 소송에서는 모두 일본이 공개 사과를 하고 합당한 배사을 했는데,
우리나라만 외면을 당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당연한거겠죠.

우리나라 정권과 우리나라 사법부가 일본 편을 들고 있으니 당연한건가요??





Name

Password

 
이전글 다음글 글목록
 
페이지위로
사이러스, XTZ, 노스스타 디자인, CHORD CABLE 프라이메어, 하베스, 어드밴스 어쿠스틱 사운드트레이드, 매지코 다인오디오, 오디오아날로그, NHT FOCAL, SIMAUDIO ONKYO JBL, ELAC, AUDIOLAB 패러다임, PMC, Simaudio,Musical Fidelity, Pioneer MBL, ROTEL, WIRE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