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고객센터 판매자등록 사진방
 


■ 380D 좋네요. 해상도가 일정 수준나오면서도 너무 얇지않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 여성 보컬이라면 엘락의 BS314 추천합니다. 들어보시면 보컬이 정말 매력적으로 …
■ 그런쪽으로는 아큐톤이나 리본 트위터가 딱인데요. 그런 쪽으로 알아보시죠. …
■ 신형 피에가 Tmicro4 제품이 전과 다르게 AMT 트위터 달고 나왔던데 그것도 한번…
공지사항
관리자에 문의
TOTAL : 408 / PAGE : 1
번호 제품정보 & 평점 작성자 작성일
408
탄탄한 기본기에 세련된 기교를 더하다. 오렌더 N100C
0원 제조회사 :
       ​           [오렌더의 새로운 N100C는 Coaxial 출력단이 추가 되었고 저장 공간의 확장과 전원의 보강이 이루어졌다.] USB 규격이 1996년 처음 등장하였을 때, 이것이 하이파이 업계의 고민의 대상이 될 것으로 예상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을 것이다.…
■ n10은 좀 비싸서 접근을 못하고 있었는데 뽀대만 빼면 음질…
moto 2017.08.19
407
그동안 사용해본 200만원 미만 DAC들. 그리고 오포 소니카 DAC
0원 제조회사 :
뮤질랜드 MD11 - 30만원 내외의 소형 DAC보다는 약간 더 나은 음질 - 투명도가 좀 더 좋은 느낌이지만 고급스러운 질감 부재 - 전면 디스플레이가 싸구려틱함, 아마도 여기에 색깔을 여러 가지 넣으려고 하는 것부터가 음질에 대한 개념이 별로 없음 - 불필요하게 많은 부품이 들어간 느낌이고 부품이 많이 들어가서 음의 순도가 떨어진다는 …
■ 중국 브랜드라고 좀 까이는 것도 있기는 하죠. 근데 자본이…
■ 중국 브랜드인데 마치 메이져 브랜드인것처럼 싼티를 안내…
아토미 2017.08.11
406
-
나드 신형 DAC 네트워크 지원 앰프 C388 첫인상
0원 제조회사 :
몇년 전에 나드 C390DD라는 앰프가 있었습니다. 완벽한 디지털 앰프라는 점을 강조했던 앰프였던 것 같네요. 그때 디지털 증폭이라는 용어를 사용했다가 호되게 어떤 회원님으로부터 지적을 당한 적이 있었는데요. NAD 입장에서는 입력도 디지털로 입력이 되고 내부에서 전송이 되는 과정도 디지털 과정으로만 처리가 되어서 완전한 디지털 앰프라는 점…
■ 사용 평가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오디오잡담보다는 사용기…
페르소나 2017.08.09
405
기능 업그레이드 된 생활 친화적 액티브 스피커 다인오디오 XEO4
0원 제조회사 :
다인오디오 XEO4 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봅니다. 다인오디오 XEO4 에 기본으로 제공되던 디지털입력이 되던 트랜스미터가 업그레이드 되어 제공됩니다.  WIFI, Spotify, DLNA, 블루투스 되는 Connect 트랜스미터 기본 제공다인오디오 XEO4가 출시된지는 좀 되었지만 최근 버전부터는 내장되어 있는 트랜스미터가 기존 허브 역할을 하는 …
■ 한번 들어보고 싶은 스피커네요...
페르소나 2017.08.03
404
쿼드 베나의 장점과 단점.. 매칭 포인트
0원 제조회사 :
쿼드 베나를 어쩌면 국내에서 최초로 가능성을 인지하고 그 가능성을 알렸던 것 같다. 초기에 인기가 제법 좋았던 것 같다. 가격도 잘 정했고, 디자인도 좋았다. 원래 해외 가격대로라면 겉에 나무 박스가 없는 모델의 가격이 국내에서 판매하는 가격정도 수준이었다. 여기에 나무 케이스를 더하면 가격이 더 비싸지만, 국내에서는 그런 조건 없이 …
페르소나 2017.08.01
403
온고이지신(溫故而知新)의 스피커 : 올드스쿨 Monitor M2
0원 제조회사 :
차이코프스키, 톨스토이, 라흐마니노프... 등등 러시아의 수많은 예술인들의 이름은 그 수가 다 헤아리지도 못 할 만큼 많고 그 영향은 현대 문학이나 사상 예술 쪽에 무시 못 할 팬덤을 이루고 있다. 지금 내가 강조하려는 것은 그 많은 사상가나 예술인들이 아니라 현대 하이엔드 오디오 시장에서는 철저히 소외되어 왔던 러시아라는 나라의 잠재…
■ 자본주의 돼지? (특히 스위스...) 가 되지 않고 합리적인 …
■ 올드스쿨이든 뉴스쿨이든 사람이 사람을 때리는 일은 없었…
freewheelin 2017.05.29
402
디지털 생태계의 허브(Hub)를 꿈꾸는가? 뮤지컬 피델리티 앙코르 225
0원 제조회사 :
                        [뮤지컬 피델리티의 앙코르 225의 오리지날 버전(검정)과 "W"버전(흰색) 비교 청음 과정] ​​​지난 5월19일 와인오디오에서 비엔나 어쿠스틱스, 다인오디오, 모니터 오디오와 PMC의 중형급 톨보이…
moto 2017.05.25
401
코드 컴퍼니 Clearway, Shawline 최종 사용 소감
0원 제조회사 :
코드 컴퍼니 케이블이 정말 훌륭한 오디오 케이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저렴한 케이블만 만들던 브랜드를 뭘 그렇게 대단스럽게 포장을 하느냐고 반문할 수도 있다. 그렇다면 Sarum 시리즈나 The Music 시리즈를 빌려서라도 사용해 보길 바란다. 요즘 기준으로 보자면, Sarum 시리즈는 다른 하이엔드 케이블들과 가격이 비슷한 수준이다. 그…
■ 최근에 쇼라인 usb를 사용해 봤습니다. 평소에 디지털케이…
페르소나 2017.05.24
400
반오디오 Firebird MK2, CD나 LP같은 음을 내주는 DAC입니다.
0원 제조회사 :
음원 파일을 재생하기 위한 요즘의 오디오 시스템에서 더 나은 음질을 만들기 위해서는 분리된 DAC가 거의 필수인 것 같습니다. 내장 DAC의 음질은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 DAC를 많이 전전하면서 DAC 바꿈질도 많이 한 것 같습니다. 대부분 유명한 외산 위주로 많이 사용을 했는데요. 주변에서 코드의 DAC를 사…
■ 두분 생각에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는데…
■ 제가 최근에 발견한 1000만원 미만 DAC들 중에서 음악에 집…
마오마오 2017.05.19
399
오렌더 N10의 영입은 마치 화룡점점과도 같은 생동력
8,800,000원 제조회사 : Aurender (오렌더)
오렌더라는 이름을 처음 들어본 것이 아마도 2년 전 이맘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당시 X100이라는 제품을 지인이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었고, 저는 그때만 해도 PC에서 최고의 소리를 끄집어내기 위해 별에 별 뻘짓을 다 하고 있던 때였습니다. 소위 말하는 PC-Fi라는 장르 아닌 장르에 몰두하여 오로지 PC의 고 사양화에 목숨걸던 시절이었죠. 본…
■ 영화와 게임을 포기할수 없어서 고사양 PC를 소스로 사용하…
한덕통 2017.05.15
398
CHORD COMPANY SHAWLINE 스피커 케이블 2주 체험기
0원 제조회사 :
* 이 글은 Fullrange의 CHORD COMPANY SHAWLINE 스피커 케이블 체험 이벤트에 응모하여 작성된 것임을 미리 밝혀 둡니다.* 좋은 케이블임은 분명하나 제가 표현력이 부족한 탓에 뽐뿌를 받으실 가능성은 별로 없으므로 안심하고 읽으셔도 됩니다...^^* 케이블에 대한 개인적인 평은 후반부에 있습니다. 앞에 쓸데없는 이야기가 많습니다...^^;&nbs…
■ 고맙습니다. pke10000님! 솔직히 밤에 써놓은 연예편지를 …
■ 정성스런 내용 잘 봤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이런말을 해도…
Bach 2017.05.15
397
환골탈태(換骨奪胎)의 음향적 성과를 이룩한 코드 컴퍼니 Sarum Super Aray 인터 케이블
0원 제조회사 :
    [코드 컴퍼니 Sarum T Super Aray와 비교 테스트를 진행한 하모닉 테크놀로지 Truth Link, 클래스의 차이가 바로 느껴졌다.] 사람이나 조직 또는 어떤 제품에서 매우 긍정적인 변화를 느끼는 경우 일치월장(日就月將)또는 괄목상대(刮目相對 – 윗사람에게 사용하면 실례임)라는 칭찬을 하게 된다.그런데, 변화의 폭…
■ 가성비 좋은 브랜드의 플래그쉽...저도 이런 컨셉 좋아합니…
■ 세럼 갖고싶은 케이블...
moto 2017.05.14
396
행간에 숨은 음악을 발견하게 되는 린데만 뮤직북 55
0원 제조회사 :
                                              [음악을 책속에 녹여낸 듯한 컨셉으로 만들어진 린데만 뮤직북 55…
■ 린데만의 가치는 들어 본 자들 만이 느낄 수 있는 특권이죠…
■ 에이프릴 S1과의 비교를 통해서 D클래스 앰프에서도 음질의…
moto 2017.05.09
395
마란츠 PM-8005 사용기
0원 제조회사 :
1. 외형 및 기능디자인이나 만듦새는 훌륭하다. 다부지고 정갈하다.하위 제품과의 두드러지는 차이는 대용량 토로이달 트랜스의 탑재이다. 전원부에 한층 신경 쓴 모습이다.항간에 토로이달 트랜스가 탑재되면 험노 발생 확률이 높다고 하는데 험은 없었다.뿐만 아니고 화노나 팝노 등 기타 노이즈도 느껴지지 않았다.필자가 신도시에 살아서 그런 건지…
슬로우어답터 2017.05.09
394
클리어웨이 케이블 가격 싸고 성능 좋네요
0원 제조회사 :
 저는 유니슨리서치 유니코 프리모를 서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고보니 비싼 앰프를 메인으로 사용하면서 이 앰프를 서브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몇분 더 있더군요. 그럴만한 이유가 있어서 그럴 것이라 생각합니다.  서브 시스템을 사용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 것 같은데요. 메인 시스템과는 다르게 궁극의 음질이 아니더라도 소…
아토미 2017.05.08
첫목록 이전목록
1
2
3
4
5
6
7
8
9
10
다음목록 마지막목록
 
페이지위로
내용을 간단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러스, XTZ, 노스스타 디자인, CHORD CABLE 프라이메어, 하베스, 어드밴스 어쿠스틱 다인오디오, 오디오아날로그, NHT FOCAL, SIMAUDIO ONKYO JBL, ELAC, AUDIOLAB 패러다임, PMC, Simaudio,Musical Fidelity, Pioneer MBL, ROTEL, WIRE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