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고객센터 판매자등록 사진방
오디오엑스포 서울2018
 
QBD76 HDSD
2천년대 초반 발매된 코드의 DAC64 는 당시 오디오넷 또는 CEC 같은 CDT 와 사용되면서 많은 호평을 받았고, 이후 PC 오디오 세대인 현재에도 여전히 많은 유저가 존재하고 있었지만 코드는 QBD 시리즈를 내놓으며 현재 트렌드에 완벽히 호환되는 단독 DAC를 내놓았는데 그것이 바로 QBD76이다. 누구도 반박할 수 없는 코드의 독보적인 FPGA 기술은 더욱 많은 발전을 이루었고 디지털 필터 기술도 완전히 혁신을 거치며 디지털 세대의 완벽한 세대교체를 이루어냈다. QBD76은 그 마지막 버전으로서 DSD 재생까지 가능한 QBD76HDSD까지 버전업되었으며 이것은 QuteHD 라는 미니미까지 낳아 엄청난 히트를 기록했을 정도로 그 파급력이 대단했다. 하이엔드 디지털 사운드를 경험해보고싶다면 꼭 한번 들어보야할 DAC.
MA 1 DAC
메르디안, DCS, 코드 등 홈용 디지털 소스기기에서 독보적인 디지털 기술을 가지고 있는 메이커들 사이에서도 EMM Labs 의 존재는 대단히 높은 것인데 그것은 SACD 탄생의 주역 중 하나인 에드 마이트너 덕이 크다. 바로 그 에드 마이트너가 EMM LABS와 별개로 자신의 이름을 따 만든 마이트너(Meitner)에서 발매한 MA-1 은 국내외에 많은 오디오파일 추종자를 만들어낼만큼 많은 독보적인 기술과 음질을 내포하고 있다. 자신들의 DAC 칩과 MFAST 기술, MDAC, MCLK 마스터클럭 등 독자적인 기술로 무장한 MA-1은 여전히 이 분야에 있어 레퍼런스로 통용되고 있다. 이후 MA-2가 나왔으나 단독 DAC로서 MA-1 은 가격대를 떠나서 또 하나의 하이엔드 레퍼런스 DAC 로 자리 잡았다. PC 하이파이를 위한 하이엔드 DAC 를 노리고 있다면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할 모델.
NDX
ND5 XS가 400만원 내외의 소스기 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제품이라면 NDX는 600만원 이상 1000만원 내외 기종들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ND5 XS에 비해 해상도와 투명도가 많이 증가하며 무대감이나 스테이징의 레인지도 넓어진다. 여기에 전원부를 더하면 또 다시 음에 정보량이 늘어나고 전체적인 여유로움이나 결의 표현력, 전체 무대감의 에너지 등이 한결 살아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전체적인 반응 속도도 빠르고 에러율도 극히 적었다. 통합 소스기로써는 대단히 만족스러운 기기이다. 네임의 네트워크 스트리밍 플레이어는 ND5 XS가 아니라 NDX가 메인이 되어야 할 분위기이다.
 
 
사이러스, XTZ, 노스스타 디자인, CHORD CABLE 프라이메어, 하베스, 어드밴스 어쿠스틱 사운드트레이드, 매지코 다인오디오, 오디오아날로그, NHT FOCAL, SIMAUDIO ONKYO JBL, ELAC, AUDIOLAB 패러다임, PMC, Simaudio,Musical Fidelity, Pioneer MBL, ROTEL, WIRE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