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고객센터 판매자등록 사진방
오디오엑스포 서울2018
에어로 사운드 / 기타 [11]
삶소리 / 기타 [5]
고전사 / 용산1 [543]
HEIS / 기타 [7]
사운드앤뮤직 / 기타 [1]
해비치앤오디오 / 지방 [7]
오디오갤러리 / 강남 [0]
NKCKOREA / 서초 [18]
대호전자 / 서울 [76]
AV타임 / 용산1 [834]
와인오디오 / 강남 [798]
원형사운드 / 서초 [534]
금강전자 / 서초 [504]
디자인&오디오 / 강남 [141]
파인에이브이 / 강남 [226]
AV플라자 / 서초 [732]
쏘울오디오 / 서초 [432]
오디오필드 / 용산1 [184]
오디오아트 / 용산1 [507]
우주전자 / 종로 [522]
화인오디오 / 서울 [636]
매니아사운드 / 서초 [9]
오픈오디오 / 서울 [6]
소리아AV / 강남 [120]
하이탑AV / 강남 [8]
다비앙 / 용산2 [23]
오디오사랑 / 서울 [24]
케이원 스토어 / 강남 [1]
조이오디오 / 서초 [14]
서울전자 / 용산1 [720]
바하 오디오 / 지방 [1069]
es오디오 / 서울 [10]
빅오디오 / 용산1 [211]
오디언스 / 서초 [774]
브리티쉬오디오 / 서울 [73]
금잔디음향 / 서울 [2]
올리버 / 용산1 [1]
(주) 오렌더 / 경기 [1]
탑오디오 / 강남 [409]
빅셀 / 강남 [186]
21 SOUND / 서울 [18]
비아스토어 / 강남 [33]
풀레인지 / 서울 [145]
까사델소니도 / 강남 [0]
오디오멘토스 / 경기 [34]
한음전자 / 용산1 [12]
Fore audio / 경기 [2]
승오디오 / 서초 [34]
차클래식 / 강남 [0]
성호음향 / 서초 [340]
HMG 홈시네마 디자인 / 기타 [0]
SOtM / 지방 [11]
예스에이브이 / 용산1 [2]
뮤직박스 / 서초 [27]
아날로그 보이스 / 지방 [4]
킹사운드 / 기타 [147]
서울전자 입니다
서울전자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16-9 전자랜드본관292호 서울전자
대표전화 : 02-3273-1300
팩스 : 02-704-7637
핸드폰 : 010-9622-1122
대표 : 김형진
홈페이지 : www.cyberav.co.kr
 
WilsonBenesch (윌슨베네시)
Wilson Benesch(윌슨베네시) Vertex 중고
북셸프 스피커
판매가 별도문의
제품특징
사용기간 3개월
BOX 무
상세정보
Wilson Benesch(윌슨베네시) Vertex 중고

청음가능

v.png



v1.png



v2.png



v3.png



v4.png





Wilson Benesch(윌슨 베네시)
 
윌슨베네시의 역사

Wilson Benesch(윌슨 베네쉬)사는 1989년 Mr. Craig Milnes 와 Ms. Christina Milnes에 의해 만들어 졌습니다. 10,000 파운드(영국화폐)로 은행계좌를 개설했고, 15,000 파운드가 추가 되었습니다. 영국 정부(무역 및 산업개발부)에서 신기술에 대한 조사와 개발에 소요되는 비용을 지원하기에 프로젝터 펀드 2500파운드가 지급되었습니다.
 
그결과로서 세계 최초로 탄소 섬유를 사용하는 Turntable(턴테이블:아날로그 플레이어)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1995년부터 탄소섬유를 활용한 기술, 소재, 디자인을 결합시킨 다양한 혁식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시작했고 Tone Arm과 샤시에 적용하였습니다.

“세계 최초 Carbon Fibre(탄소섬유)를 사용한 턴테이블”
 
A.C.T One Tone Arm(톤암)은 세계 최초로 탄소섬유를 사용한 톤암입니다.
세계 최초일 뿐만 아니라, 항공 산업에 사용될 정도의 가공과 품질, 기능을 가진 탄소 섬유제품입니다.이 탄소섬유 소재, 기술을 이용한 윌슨베네쉬사의 해법은 뒤틀림에 대한 최대 저항성, 턴테이블을사용했을 때 바닥으로 통해서 오는 진동에 대한 카트리지의 최대 감쇠성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세계 최초 Carbon Fibre(탄소섬유)를 곡선으로 구부려 제작된 스피커 디자인하다” 세계 최초로 3가지 부분에서 기록됩니다.

턴테이블에 대한 혁신적인 기능들이 현재까지 남아 있을 뿐만 아니라, 물리학적인 베어링 기술과독특한 평형추 배열기술입니다. 이 기술을 바탕으로 1995년 5월 독일 프랑크프롯트 High-End Show에 세계 최초로 탄소 섬유를 유선(곡선)으로 구부려서 제작한 스피커를 선보입니다.이 스피커의 이름은 A.C.T One 스피커입니다.
정부의 신소개 개발 투자 펀드로 시작 및, 몇 년간의 소재와 신기술에 대한 연구개발로 탄생하게 된 제품입니다.이 제품은 탄소섬유를 비롯한 기존에 사용되지 않은 여러가지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수년간의 걸친 다양하고 진보된 복합소재 기술과 음향 공학기술을 접목시켰으며, 20여 단계의 수작업을 거쳐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스키 슬로프처럼 경사면을 주게 한 디자인으로 청취룸에서 일어나는 룸상호작용(반사음)을 줄이게 한 ‘최초 스피커’탄소 섬유를 복합적인구조를 가지게 하여,탄소섬유를 유선형으로 구부려 제작한 ‘최초 스피커’견고한 금속 배플(스피커 유니트가 장작되는 스피커 정면겉에 안정되게 고정되어서 작동할 수 있는‘최초 스피커’ Model로 선정되었습니다 초광대역 사운드( Wilde Bandwidth 20Hz 에서 100KHz 까지 )”

Wilson Benesch 사는 또 다른 이상에 도전합니다.
 
저역에 대한 재정립, 가장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위해 초광대역에 대한 도전이이 바로 그것 입니다. 기존에 사용되고 있는‘Scanspeak’ 사의 Tweeter(트위터)로는 이 부분을 해결할 수 없다고 판단 후 새시리즈인 Bandwidth Series 제품에 배제시킵니다.
Wilson Benesch사는 일본 유명 엔지니어 회사인 ‘Murata’사와 초광대역의 극한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협력하게 되었습니다.
Wilson Benesch 사는 2007년 독일 하이엔드 쇼에서 20Hz에서 100KHz 초광대역을 재생할 수 있는 Bandwidth Series 를 공개하게 됩니다. 또다른 불가능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실현가능한 혁신으로 만들었습니다. Wilson Benesch 사는 현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모델들을 개발 생산해 오고 있습니다.

단 한번도 상업적인 목적으로 제품을 개발하지 않았지만, 역설적으로 더 상업적이고 이상적인, 오디오 매니아가 한번 쯤은 갖고 싶은 모델들을 생산해 오고 있는 것입니다. 타제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Wilson Benesch 사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소비자분들이 Wilson Benesch 사가 좀 더 R&D 부분에 집중하고 선도할 수 있는 새로운기술, 새소재를 개발해 달라는기대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우수한 과학자분들과 엔니지어 그리고 예술가분들과 함께 계적으로 뛰어난 스피커와 턴테이블을 개발하기 위해 협력해 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현재까지도 자사에서 새롭게 발전된 스피커 유니트가 10년이 훌쩍 넘은 스피커에 쉽게 장착과 업그레이드가 여전히 가능한 부분입니다.

인클로저 바닥을 견고한 금속 재질의 물질로 제작하여 저역(Bass)에서 오는 공진이나 필요없는 떨림(부밍)을 차단할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1996년 독일에서 최고의 명품스피커로 단기간에 자리잡았고, 그해 6개 부문에서 최고상을 수상였고, 일본에서 또한 2개 부문에서 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영국 최고 명문 오디오 매거진 ‘What Hi-Fi?’에서 2000년도 최고의 레퍼런스 스피커로 선정!”

오디오의 본고장 영국 현지에서도 Wilson Benesch(윌슨베네쉬)사는 계속해서 성장해 나갔습니다.첫모델 A.C.T One을 발표한지 4년이 지난 후에도 영국현지에서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영국 최고의 오디오 매거진 ‘What Hi-Fi?’에서 A.C.T One은 2000년도 최고의 레퍼런스 스피커로 선정되었습니다.
‘What Hi-Fi?’는 영국에서 오디오 업체에게 상을 주는 유일한 매거진이였다. 이런 성공적인 결과 뒤에도 Wilson Benesch(윌슨베네쉬)사의 기술 개발에 대한 투자는 계속되어왔습니다. 다른 메이저 오디오 업체들의 제조 규모에 대해서 투자하는 것과 확연한 차이가 있을정도 입니다. 그것은 이상적인 소재와 디자인을 실현가능한 혁신으로 이루어내 나가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이 정부에서 신기술 개발에 지원하는 대규모 펀드와 협력을 이끌어낸 가장 중요한 포인트였습니다. 그로 인해 2년간의 R&D 개발 프로젝터 비용으로 250,000 파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999년 독일 ‘Stereoplay’에서 Wilson Benesch사에서 진정한 레퍼런스 시스템을 만들었다”라는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이런 과감한 투자로 Tactic® Drive를 개발하였고, 이 기술의 정점이 모델 ‘Bishop’ 스피커에 적용 되었다고 리뷰에 표현했습니다.여기에는 4가지의 Isobaric Tactic® System 기술이 사용되었습니다.
일반인들이 이 스피커를 보면, 처음으로 하는 말이 “왜 이 스피커는 스피커 유니트를 거꾸로 장착해 놓았을까?” 라고 할 것입니다.이것이 새로운 기술에 대한 혁신이고, 혁신을 실현 가능으로 이루어 낸 기술력일 것입니다. 모델 ‘Bishop’은 개발에 대한 새로운 방향과 패러다임을 현재에 이르기까지 제시해 주고, 많은 오디오 업체들이 이 기술을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독일 ‘Stereoplay’유명 매거진은 “진정한 레퍼런스를 만들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Stereoplay 매거진에서는 유래가 없는 리뷰가 이루어졌습니다. 첫번째 달에 신기술에 대해서, 그 다음달에 리스닝 Test가 이루어지는 2달간의 리뷰가 이루어졌습니다. 각각의 리뷰가 4페이지에 이루는 아주 상세한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Wilson Benesch(윌슨베네쉬)사는 이런 전대미문의 성과를 스피커 디자인 한지 6년만에 이루어낸 결과 였습니다. A.C.T One, A.C.T Two 스피커는 2002년에 풀메탈/풀탄소섬유 복합재질로 제작된 A.C.T로 대체되었고, 2002년도 일본 ‘Stereo Sound’사에서 “The Grand Prix” 대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wbe-1.png


vertex-rear.png


vertex-port-tubes.png


vertex-foot.png


vertex-foot.png






Specifications
Drivers
• 1 x 25mm(1″) Wilson Benesch Semisphere tweeter
• 1 x 170mm(7″) Wilson Benesch Tactic 2 mid-range drive units
Construction
• Poly-alloy hybrid construction
• High performance carbon composite A.C.T. monocoque
• Mid-range ported enclosure
Performance
• Impedance: 6Ω nominal / 4Ω minimal
• Sensitivity: 89dB at 1 metre on-axis, 2.83V Input
• Frequency Response: 44Hz – 30kHz +/- 2dB
• Crossover Frequency: 5kHz
• Minimum Amplification Power Recommended: 100W
Dimensions
• Height: 1100mm
• Width: 230mm
• Depth: 370mm
• Volume: 12.7L
• Weight per channel: 23kg


        문의 및 구입시
        서울전자 02)3272-1300 /02)3273-1300

 
DynAudio (다인...
다인오디오 Spec...
별도문의
Sonus Faber (소...
Sonus Faber Con...
별도문의
GrahamAudio(그...
그라함오디오 LS...
별도문의
WilsonBenesch (...
Wilson Benesch(...
별도문의
GrahamAudio(그...
Graham Audio Sw...
별도문의
Spendor (스펜더...
스펜더 S3/5R2 ...
별도문의
Sonus Faber (소...
Sonus Faber(소...
별도문의
WilsonBenesch (...
Wilson Benesch(...
별도문의
첫목록 이전목록
1
2
3
4
5
6
7
8
9
다음목록 마지막목록
페이지위로
사이러스, XTZ, 노스스타 디자인, CHORD CABLE 프라이메어, 하베스, 어드밴스 어쿠스틱 사운드트레이드, 매지코 다인오디오, 오디오아날로그, NHT FOCAL, SIMAUDIO ONKYO JBL, ELAC, AUDIOLAB 패러다임, PMC, Simaudio,Musical Fidelity, Pioneer MBL, ROTEL, WIREWORLD